GUNDAMVILL

건담빌 최신소식

건담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 '플스빌’ 인천계산점 그랜드 오픈…’건담과 공방도 함께 즐겨’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속 거리두기가 한창이다. 이에 내부활동이 많아지면서 콘솔게임이 관심 받고 있고 있는 가운데 '플스빌'은 인천계산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콘솔 게임이라 불리는 비디오게임은 특성상 집에서 혼자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스위치의 경우 온라인 서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여럿이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콘솔게임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콘솔게임 전문점 ‘플스빌’은 닌텐도스위치 기기의 대량입고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게이머들이 집 근처에서 가깝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취미 기반의 창업아이템으로 활용되는 ‘플스빌’은 동네 상권에서 편리하게 방문하고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할 수 있으며 ‘퍼펙트환불’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중고 타이틀을 24시간 이내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는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인천계산점은 건프라 및 피규어, 공방, 체험존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 '플스빌' 의정부점과 충남당진점은 ‘건담빌’ 브랜드가 샵인샵으로 구성되어 있고 공방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현재 건담 매니아들의 성지가 되어 도색 및 조립 고수의 강좌도 병행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파주금촌점과 화성남양점 등이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밖에도 충주점 계약이 완료된 상황으로 오픈 예정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최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 창업비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자세한 내용은 ‘플스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네이버 뉴스(2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