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DAMVILL

건담빌 최신소식

건담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 세대를 넘어선 인기 아이템 ‘건담빌’,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웹데일리=이훈 기자] 건담프라모델 전문 매장 건담빌(대표 남정남)이 저성장 시대의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건담빌'은 건담프라모델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대표적인 키덜트(kidult) 매장으로, 건담을 할인 판매하고 높은 적립금을 적립해 주는 것은 물론, 신품 판매 및 완성품 위탁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소비자 기반의 위탁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간 자유로운 중고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키덜트 문화의 확산과 함께 장난감 소비의 주 타켓이 어린아이에서 성인으로 확장되면서 소비자뿐만 아니라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건담빌은 이러한 현상을 반영, 매장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가맹계약서 및 인근가맹점 현황문서를 계약 이전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약 전에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고민하도록 하는 등 불공정 거래를 사전에 철저히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간편한 운영 시스템, 20여 가지의 차별화된 창업시스템으로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있으며, 본사는 다수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한 마케팅 및 경영지원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건담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키덜트 문화는 문화산업은 물론, 제조나 유통 전반에 이르는 산업에서 더욱 두곽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건담빌은 경기광주본점과 남양주호평점을 운영, 수원호매실점도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담빌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수~금요일 본사에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